우리 은혜광성교회는 1959년 광나루 모래밭 천막교회에서부터 시작하여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부흥성장을 하였습니다. 이 성장의 밑바탕 속에 2016년 12월 6일 광성교회에서 은혜광성교회로 새 출발을 한 교회입니다.
이렇게 새 출발을 하면서 누가복음 5장 38절을 보면 “새 포도주는 새 부대에 넣어야 할 것이니라”라는 말씀을 묵상했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교회는 분명 새 포도주입니다. 그렇다면 이 새포도주는 새 부대에 담아야 합니다. 이렇게 새 부대에 담아야 하는 까닭은
첫째로 새 포도주의 역동성 때문입니다.
새 포도주는 살아 움직입니다. 이처럼 우리 은혜광성교회도 새 출발하는 교회이기에 역동성이 넘치는 교회가 될줄 믿습니다.
둘째로 새 포도주를 새 부대에 담아야 하는 것은 유연성 때문입니다.
낡은 부대는 유연성을 상실하고 화석화 되는 특징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 은혜광성교회는 모든 것을 받아 들일 수 있는 부드러움이 있는 교회를 표방합니다.
셋째로 우리 은혜광성교회는 과거를 부인하는 교회가 아니라 과거의 업적을 토대로 더욱 더 발전하여 서로가 서로를의 위해서 기도해 주는 상생하는 교회되기를 소원합니다.
그리하여 우리 교회뿐만 아니라 이땅의 모든 교회들도 주님앞에 칭찬받게 되기를 원하는 교회입니다.
더 나아가 교회의 사명을 완수하여 다니엘서 12장 3절 하반절의 “많은 사람을 옳은 데로 돌아오게 한 자는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빛나리라”라는 말씀과 같이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하늘의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빛나는 은혜광성교회가 되길 소원합니다.
이 사명에 최선을 다하여 우리 은혜광성교회는 주님을 섬길 것이며, 아울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분들께서도 마음을 합하여 기도해 주시고 동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화 : 02-485-0815
사이트 : http://gkwangs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