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에게나 아름다운 꿈과 성취하려는 욕구가 있습니다.
저의 어릴 적 꿈은 외교관이 되는 것이었고 IMF를 맞는 청·장년기에 경제적, 정신적 어려움을 겪으면서 더 나은 성장과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비현실적인 희망을 가진 적도 있습니다.
꿈도 세월과 환경에 따라 변한다는 사실을 인지할 때 저는 BST라는 Bio신기술을 만나게 되었고 알에서 깨어 나와 새로운 세계를 만들어가는 기쁨과 감사함으로 30년 역사의 건강·미용·장수의 메카로서 BST KOREA를 탄생시키게 되었습니다.
‘인간세상을 널리 이롭고 풍요롭게 하자’는 이념으로 설립된 BST KOREA는 생명과학 중심의 기업이념 추구를 실현하고자 내 주위의 많은 분들이 행복해지시고 나아가 외국계 생필품 회사들이 점령하고 있는 오늘의 유통시장에 우리의 혼과 DNA가 살아있는 신토불이 생필품 시장을 만들어보고자 하는 ‘작은 애국심의 완성’이 지금의 제 꿈으로 되어 있습니다.
항상 겸손하고, 항상 성실하고 투명하게 경영하며, 이웃과 나라를 위해 베풀면서 생활하는 더 큰 복지실천과 더불어 친환경, 자연주의 추구를 기업의 궁극적인 목표로 그 가치와 의미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BST공동체사업문화 속에서 함께하는 모든 분들이 건강하시고, 즐거우시고, 행복하신 모습으로 ‘첫째도 사람, 둘째도 사람, 셋째도 사람’을 존중하는 아름다운 기업으로 지속화 될 수 있도록 ‘초심’의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