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양심, 세계의 양식, 인간을 위한 신문'의 화광신문사에서 운영하는 쇼핑몰의 안드로이드 앱으로 한국어 사이트 버전입니다.
주간신문인 '화광신문', 월간 법련, 계간 그래픽SGI 등 정기간행물과 3종의 학생부신문을 발행하고 있으며 또한 그간 출판, 발행된 불법(佛法)서적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정기 간행물의 정기구독, 기념품, 불단/불기구, 각종 서적 등 화광신문사 쇼핑몰에서 손쉽게 구매하세요.
■ 앱 접근 권한에 대한 안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제22조의2에 따라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앱 접근 권한’에 대한 동의를 이용자에게 받고 있습니다.
서비스에 반드시 필요한 항목만을 필수적으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선택적 접근의 항목은 허용하지 않더라도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하며 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필수접근에 대한 내용]
1. 안드로이드 6.0 이상
● 전화 : 최초 실행시, 디바이스 식별을 위하여 이 기능에 접근합니다.
● 저장 : 게시글 작성시 파일 업로드, 하단버튼 및 푸시 이미지 표현을 하고자 할 경우에 이 기능에 접근합니다.
[선택접근에 대한 내용]
- 매장 근처 푸시 기능이 있는 경우 아래 위치 권한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위치 : 고객위치를 확인하여 상점의 유효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접근합니다.
[철회 방법]
설정 > 앱 또는 어플리케이션 > 해당 앱 선택 > 권한 선택 > 접근권한 동의 또는 철회 선택
※ 단 필수접근의 대한 내용을 철회 한 후 다시 앱을 실행을 할 경우 접근권한을 요청하는 화면이 다시 나오게 됩니다.
2. 안드로이드 6.0 미만
● 기기 ID 및 통화 정보 : 최초 실행시, 디바이스 식별을 위하여 이 기능에 접근합니다.
● 사진/미디어/파일 : 게시글 작성시 파일 업로드, 하단버튼 및 푸시 이미지 표현을 하고자 할 경우에 이 기능에 접근합니다.
● 기기 및 앱기록 : 앱 서비스 사용 최적화를 위하여 이 기능에 접근합니다.
- 매장 근처 푸시 기능이 있는 경우 아래 위치 권한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위치 : 고객위치를 확인하여 상점의 유효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접근합니다.
※ 버전에 따라 동일한 접근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그 표현을 다르게 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안드로이드 6.0 미만 버전의 경우, 항목에 대한 개별동의가 불가능하므로, 모든 항목에 대하여 필수 접근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사용하고 있는 단말기의 운영체제를 안드로이드 6.0 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지 확인 하시고 업그레이드를 권장하여 드립니다.
다만, 운영체제가 업그레이드되더라도 기존 앱에서 동의한 접근 권한이 바뀌지 않기 때문에 접근 권한을 다시 설정하기 위해서는 이미 설치한 앱을 삭제한 후에 재설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