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핏 - 헬스 홈트 운동 루틴 추천과 피트니스 기록

Planfit

플랜핏 - 헬스 홈트 운동 루틴 추천과 피트니스 기록

Health & Fitness
  • 0.00
(0 votes)

Free Install

100000

app installs

Android 5.0+

minimal version

With ads

advertisement

01.01.1970

release date

Description:

헬스, 이거 하나면 끝. No.1 헬스 트레이너 플랜핏과 함께 똑똑하게 운동하고 나의 신체 고민을 해결하세요!

- 나에게 필요한 것 들만. 정확하게.

당신의 신체 고민 해결을 위해, 당신에게 필요한 운동들만 중량, 횟수까지 추천해드립니다. 매일 새롭지만 체계적으로 제공되는 루틴으로 지루하지 않게 똑똑하게 성장하세요! 효율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최적의 방법.

- 전문 트레이너의 1:1 관리

PT받기에는 부담스러운데, 막상 혼자 운동하려니 어려움이 많으시죠? 이제 전담 트레이너에게 1:1 관리를 받아보세요! 운동 동기부여, 식단 상담과 관리, 운동 피드백 등 몸이 변화하는데 필요한 모든 관리를 현직 트레이너에게 실시간 채팅으로 받을 수 있어요.

- 나만의 커스텀 루틴

나에게 꼭 맞는 루틴을 가지고 있나요? 이젠 나만의 루틴으로 자유롭게 기록하며 운동할 수 있어요. 다이어트, 벌크업 등 목적에 맞게, 나만의 루틴을 커스텀하고 나의 운동 기록 일지를 확인할 수 있어요

- 함께 운동하기

피드를 통해 수많은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어요! 서로를 팔로우하고 공유하고 소통하며 응원해보세요. 서로 긍정적인 자극이 되어 더 꾸준하게 운동할 수 있어요.

- 운동 영상과 가이드

매번 영상 찾아보고 공부하기 귀찮지 않으신가요? 플랜핏에는 영상과 가이드가 있습니다. 이제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고 변화할 수 있어요.

- 한 눈에 확인하는 나의 변화

쉽고 간편하게 기록하세요. 그리고 한 눈에 돌아보세요. 캘린더와 그래프로 한 눈에 나를 돌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록한 나의 데이터는 다시 AI알고리즘에 반영되어 추천을 더욱 정확하고 정교하게 만듭니다.

Planfit other Apps

Download